슈퍼볼 59 라이온스 베팅 픽으로 가는 NFC 로드
슈퍼볼 59 라이온스 베팅 픽으로 가는 NFC 로드
Blog Article
BetUS에서 최고의 슈퍼볼 59 확률을 얻으세요.
1라운드를 마친 디트로이트 라이온스는 포스트시즌에 진출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NFC에서 슈퍼볼 59에서 우승할 수 있는 최고의 베팅을 찾아보세요.
최고의 NFL 디비전 라운드 추천 상품으로 성공하세요! 프로모션 코드 HUDDLE125와 함께하세요..
이번 시즌은 NFC 챔피언 샌프란시스코가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한 후 NFC 팀이 연속으로 슈퍼볼에 진출하지 못한 10번째 시즌이 될 것입니다. 디트로이트 라이온스는 NFC 플레이오프 내내 홈에서 라이온스를 상대로 반드시 이겨야 할 팀입니다.
라이온스는 최종 NFC 파워 랭킹에서 1위를 차지했고, 필라델피아 이글스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플레이오프 개막전에서 미네소타 바이킹스를 14승으로 꺾고 인상적인 승리를 거둔 로스앤젤레스 램스가 상위 두 경쟁자 뒤를 잇고 있습니다.
라이온스는 슈퍼볼 59 우승 확률에서 +275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이글스는 +400으로 NFC 팀 중 가장 근접한 팀이며, 램스(+1600)와 커맨더스(+2800)가 우승 확률에서 훨씬 뒤를 이었습니다.
슈퍼볼 LIX를 향한 NFC 경쟁
톱시드 라이온스가 드디어 포효할 준비가 되었나요?
NFC 플레이오프에 남은 마지막 네 팀이 시즌에 진출하는 상위 경쟁자들을 반영한다면, 샌프란시스코 49ers, 디트로이트 라이온스, 필라델피아 이글스, 댈러스 카우보이스와 그린베이 패커스가 슈퍼볼 진출을 놓고 경쟁하게 됩니다.
라이온스와 이글스만이 이 그룹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시즌 초반 NFL 선물 배당률을 살펴보면 로스앤젤레스 램스는 시카고 베어스(아우치)와 동률을 이루며 NFC 우승 확률이 일곱 번째로 낮았습니다. 한편, 워싱턴 커맨더스(+6500)는 캐롤라이나 팬서스만 앞섰습니다.
이러한 확률은 현재 +1000이며, 디트로이트(+100)와 필라델피아(+165)가 NFC 챔피언십 확률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러닝백 데이비드 몽고메리가 이번 주말에 출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램스는 2022시즌에 이어 슈퍼볼에서 우승했고 이글스는 2017시즌에 이어 슈퍼볼 LII에서 우승했습니다. 다른 두 팀의 경우 워싱턴의 마지막 슈퍼볼 우승은 1991시즌에 이루어졌습니다.
1966년 슈퍼볼 시대의 시작을 알린 시즌 동안 NFL의 14개 프랜차이즈 중에서 클리블랜드 브라운스와 디트로이트 라이온스만이 슈퍼볼에 출전한 적이 없습니다.
NFL 베팅 라인은 디트로이트가 토요일 워싱턴을 방문했을 때 9.5점 차이로 앞서고 있습니다.
러닝백 데이비드 몽고메리가 이번 주말 라이온스에 출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NFL 뉴스를 모니터링하여 그의 상태에 대한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충돌 코스 상위 2개 시드?
주요 선수들의 부상으로 인해 샌프란시스코 49ers가 슈퍼볼에 진출한 다음 해에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할 것이 분명했기 때문에, 많은 돈이 디트로이트 라이온스와 필라델피아 이글스가 NFC에 마지막으로 진출한 두 팀에게 돌아갔습니다.
필라델피아의 플레이오프 개막전에 출전하는 이글스 쿼터백 잘렌 허츠의 출전 가능성에 대한 질문이 있었습니다. 허츠는 22-10으로 승리한 상황에서 131야드를 던지고 36야드를 더 달렸기 때문에 그린베이 패커스를 상대로 많은 경기를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린베이의 네 번의 턴오버가 확실히 도움이 되었습니다.
램스 팀이 완벽한 타이밍에 정점을 찍고 있다면 이야기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램스 대 이글스 통계에 따르면 로스앤젤레스는 7경기 중 6경기에서 승리했으며, 유일한 패배는 무의미한 18주차 매치업에서 나왔습니다.
이글스에서 첫 시즌에 2000야드 이상을 달렸던 사콘 바클리는 NFL 7번째 시즌에 세 번째 플레이오프 경기에서 119야드를 달렸습니다.
경기 후반에 자유 시간을 내줬을 때 더 많은 득점을 올릴 수도 있었습니다. 바클리를 언제든 터치다운 득점자로 삼은 사람들은 마지막 순간 필라델피아의 리드를 추가하기보다는 무릎을 꿇었을 때 아마 움찔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뒤에서 박탈당할 가능성은 그만한 가치가 없었습니다.
이글스는 일요일 램스를 상대로 6점 차로 앞서고 있습니다.
앙코르 준비가 된 신인들
지난 몇 년 동안 플레이오프 진출에 어려움을 겪은 신인 선수들이 적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워싱턴 커맨더스의 NFL 오펜시브 올해의 신인상 선두 주자 제이든 다니엘스와 로스앤젤레스 램스의 NFL 디펜시브 올해의 신인상 경쟁자 제러드 버즈는 플레이오프에 대한 불안감을 많이 드러내지 않았습니다.
다니엘스는 탬파베이 버캐니어스를 상대로 23-19로 승리한 경기에서 286야드를 던지며 36개의 러싱 야드를 기록하며 커맨더스를 이끌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그가 공을 넘기지 않고 자루 하나만 가져갔다는 점입니다. 다니엘스는 이번 주말 NFL 선수 소품 추천에서 인기 있는 옵션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버즈는 2쿼터에 램스가 미네소타 팀을 상대로 27-9로 승리하며 2.5점 차 로드 우승 후보로 선정된 미네소타 팀을 상대로 27-9로 승리하면서 57야드를 터치다운하며 램스를 14점 차로 끌어올렸습니다.
이번 주말 커맨더스와 램스가 NFC 챔피언십 경기에 진출하여 NFL 플레이오프 확률을 거스르려는 두 신인의 활약을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입니다.
토토사이트